본문 바로가기

일상/오늘의 글귀

오늘의 글귀 - 나를 절벽으로 밀어줘서 고맙다. 덕분에 내가 날개가 있다는 걸 알았네 (지금 포기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동기부여)

728x90

오늘의 글귀 - 나를 절벽으로 밀어줘서 고맙다. 덕분에 내가 날개가 있다는 걸 알았네 (지금 포기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나를 절벽으로 민 사람 때문에

내게 날개가 있는 걸 알게 되지.

 

@iNoonbora


 

나에게 정말 절망의 아픔이라는 걸 알게 해 준 사람들이 몇 있다

살다 보면 이런 사람들 만나게 되는 건 어쩔 수가 없나 보다

피할 수 없는 노릇이다.

 

하지만 나를 멘털의 절벽 혹은 내 심장의 절벽으로 밀어낸 사람들 때문에

나는 내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그 사람들 덕분이 아니다.

고마워해야 할 것도 없다.

 

이 상처는 나를 힘들고, 아프게 했다

하지만 나는 이 상처를 극복하고자 애썼다

이겨내기 위해 어떻게 하면 내가 이겨낼 수 있을까를 고민하고 생각했다.

이 인생의 전화점은 내가 이 상처와 싸워서 이겨낸 결과다.

 

 

오늘의 글귀 - 나를 절벽으로 밀어줘서 고맙다. 덕분에 내가 날개가 있다는 걸 알았네 (지금 포기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생각해야 한다.

이런 사람과 똑같은 사람이 될지,

나는 적어도 이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될지.

 

무조건

후자를 선택하자.

그게 더 당신을 위한 길이다.

 

당신을 계속해서 헐뜯고, 상처 주고, 짓밟고, 모욕하고, 배신하는 사람들 그들과 똑같아지지 말자.

나는 적어도 그보다 더 나은 사람이고, 빛나는 미래로 더 나아갈 사람이기에.

 

나는 앞으로의 밝고 자유롭고 소중한 내 삶을 위해 나는 이 상처를 성장의 연료로 삼아 더 발전하고, 강해지고, 성장할 것이다라고 생각하자. 

 

절망해서 포기하지 말자.

 

 

미래의 내가 
현재의 나를 응원하고 있다

@unknown

 

 

 

미래의 내가 현재의 나를 응원하고 있다.

그런 가치 없는 사람들 때문에

여기서 포기하지 말고, 좌절하지 말고 

내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만 생각하자.

 

미래의 나는 너무나 멋지다! 

그 미래를 위해 내 안에 숨겨져 있던 날개를 펼쳐야 한다.

 

가라앉지 말자, 훨훨 날아가자

 

 

 

네가 암만 나를 절벽으로 밀어내봤자
나는 오히려 더 단단하고 유연한 날개로 
훨훨 더 좋은 곳으로 날아갈 거란다.

지켜보렴?

오늘의글귀, 동기부여, 성공, 포기하지 않아야 하는 이유, 인생 명언, 좋은 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