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etc

Ep.03 - 월요일 후유증 (feat. 오늘의 책, 요가수련, 동생의 샐러드, 하루의 마무리)

728x90

 

 

 

월요일 내가 읽은 책. 

 

#그때알았더라면좋았을것들

 

제제의 오늘의 책 추천 - 그때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굉장히 공감가는 구절이 많았던 책. 

 

시간 날 때 짬짬히 읽기 참 좋았다.

특히 요즘은 출근 길 / 퇴근 길에 책을 읽곤하는데

문제는 사람들이 별로 없는 시간 대에는 괜찮은데

역시 ㅠㅠ 

 

사람 많을 때는 아무래도 뭔가 밀착되고 덥고 답답한 느낌 때문에

버스 안에서는 절대 못 읽겠더라 ㅠㅠ 

 

그래도 간간히 읽는 편! 

 

 

 

제제의 일기장 / 셀프요가/ 요가수련/ 아쉬탕가수련

 

 

요즘 요가 안한지 정말 오래됐다...

이러면 안되는데 ㅠㅠ

필라테스를 한동안 하느라.. 요가를 소홀히 했더니만..

몸이 엄청 굳었고,

햄스트링도 다시 엄청 짧아졌고,

몸이 다시.. 무거워졌다!!! ㅠㅠ

 

전에는 쉽게 하던 차투랑가도 이젠 어떻게 했는지 기억이 안 날 정도로 ㅋㅋㅋㅋ

지금은 영... 감이 없다 ㅠㅠ

그런 의미로 다시 시작하게 됐다.

 

일명 ! 

 

#제로부터시작하는제제의요가

 

ㅋㅋ 열심히 해봐야지

 

https://youtu.be/4Zu9RcR0aPE

 

나의 수련일기를 하나씩 올려볼 생각이다.

지금의 수준을 나중에 꼭 감상하고 싶다.. ㅋㅋㅋ

' 옛날의 나는 이렇게 요가를 했었구나~ ㅋㅋ ' 라며..

 

#가네사요가매트

#가네샤요가매트4mm

 

 

동생의 사랑 - 단백질, 식이섬유 가득한 달걀 야채 샐러드

 

 

요가를 다했더니, 동생이 갑자기 엄마를 위해 ㅋㅋ

샐러드를 해준다길래, 나도 꼽사리꼈다.

'나도 나도나도!! ㅋㅋㅋ' 

 

그래서 먹게 된 동생의 샐러드! 

요가 후에 먹기 딱 좋았다. 

 

단백질 (삶은 달걀) 그리고 야채들! 

드레싱은 ~ 발사믹 드레싱으로~ 

 

보통 내가 좋아하는 드레싱은 

유자/ 발사믹 종류인 듯! 

 

 

 

 

그리고는 오늘의 일기를 적으며! 

내일을 위한 하루 마무리 ~ ♥

 

월요일도 언제나처럼 꽤나 졸리고 ㅠㅠ 

주말의 후유증이 있는 듯했다. 

 

이번 주는 과연 어떤 한 주가 되려나~ 

궁금쓰<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