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etc

Ep.04 - 식욕이 지배했던 날

728x90

진짜 어마어마하게 먹기만 했던 날 ㅎㅎ
식욕이 가득가득했던 한 주였지 않나~ 싶다 😆

한 주에 먹은 것들만 나열해보면 -
/ 아 물론, 이것보다 많이 먹었지만 사진 찍은것만!


소고기을 좋아하는 듯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 편이다
그 중에서도 대도식당 가는 건 꽤 좋아한다 😆
소고기 집이 정말 왠만큼 구성이 괜찮고 맛있지 않으면 그렇게 즐겨 먹기는 힘들 듯하다

하지만 이번에 느낀 건.. 나만의 TIP이랄까?
아 이건.. 나중에 아예 포스팅을 해야겠다 ㅋㅋㅋ
진짜 맛있었어서 🍽

각종 야채, 채소를 잘게 다져서 통에 넣고
고추장, 계란후라이(노른자 안 익게) , 고소한 참기름
넣고 비벼비벼주면 퍼펙트 🥗

맛도 좋고 심지어 건강에도 좋다는 🌸



나는 참.. 냉면을 정말 좋아하는 편이다
그 중 물냉면에 양념갈비 짱 ❣️

내 최애 중 하나인 메뉴.
특히 여름에는 뭐 엄청나게 먹는다 ㅎㅎ

내가 참 끊지 못하는 것 중 하나.

야식 🥲

야식은 정말 못끊는다 ㅠㅠ
이 날은 유난히 우동국물이 땡겼는데
퇴근 후에 가본 우동가게는 이미 영업이 끝난 시간이라

그냥 내가 만들어서 먹자!! 해서
인스턴트 우동 ㅎㅎ (옛날에 생생우동 꽤 자주 먹었다)
근데 이게 왠걸 내가 한 것도 너무 맛있었다
앞으로는 그냥 저렇게 먹을 듯 !

 

흠.. 생각보다 너무 별로였던 곳.
가츠규가 전문인 곳인데..
살치살이라기엔.. 너무 질기고 너무 고기가 별로였다.
다시는 저 집 안갈 듯 ㅠㅠ
돈이 너무 아까웠다.
결국 거의 다 남기고 ㅠㅠ

역쉬 또 야식 🌟
불닭에 삶은 계란은 언제나 옳다 ㅎㅎ
특히 이번에는 스트링? 스프링치즈가 있길래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아서 같이 먹어봤는데

완전 꿀조합 🍯
너무 찰떡궁합 !!

아직 몇개 더 남았는데 불닭이랑 먹음 딱일 듯 😋


인생 뭐 있어~ 맛있는거 먹고 잘 지내는거지 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