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오늘의 글귀

Ep.04 - 끊임없이 배우려는 열정 (feat. 나 혼자 산다 / 김지훈)

728x90

출처 - 구글

 

 

때는 몇 달 전, 금요일에 어김없이 나 혼자 산다를 보게 됐다.

나 혼자 산다는 아무래도 재미도 있지만, 나에게는 다른 사람들의 살아가는 모습들을

다양하게 볼 수 있어서 더욱 즐겨보는 편이다.

 

김연경님 편이 제일 좋았는데, 이번에... 김지훈님을 보고야 말았다.

 

정말.. 내 롤모델 중 한 명이 되셨다.

 

끊임없이 배우려는 열정.

그것도 다양하게.

외국어, 운동, 음악, 식물, 독서 등등

 

아무래도 예능이다 보니 웃기게 편집한 것도 있지만

본인 라이프에 대한 확고한 가치관과 배움에 있어서는 정말 존경스러웠다.

다른 사람들 보며 자극받고 그걸 통해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고 발전하려 하고

본업이 배우라 배우로서도 열심히 하고 계시는데

그 와중에 끊임없이 배우려는 열정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나 또한 그런 모습에 자극받고 본받게 되었다.

솔직히 지금까지 열정 만수르 등 다양한 열정남에 대한 연예인들도 나왔었지만

김지훈님이 모습은.. 

정말 내가 추구하는 그런 라이프 스타일과 생각이 많이 닮아있어서 더 집중해서 보게 된 거 같다 :)

 

나 또한 내가 나이가 들어도

끊임없이 꾸준히 배우고 나아가 성장하고 싶다.

배움을 멈추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노화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 배움을 내 생활 속에 녹아들고 나만의 스타일로 만드는 것. 

그게 내 목표이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