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오늘의 글귀

[오늘의 글귀] 성공하고 싶다면 뭐든지 꾸준히 (feat. 엔 리첼)

728x90

 
 
성공하고 싶다면 반복에 지치지 않아야 한다.
 
똑같은 걸 계속해서 반복하더라도 지치지 않는 자가 원하는 걸 성취할 수 있다.
 
많은 성공한 사람들이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그건 바로 작고 사소한 일상의 한 부분도 치밀하게 생각하고
그걸 꾸준히 지속적으로 반복해서 실천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대부분 평범한 사람들이 겨우? 고작?이라고 생각하는 부분들을
성공자들은 절대 '겨우' 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런 작은 부분마저도 꾸준히 실천하고 지켜내는 과정이
삶을 크게 변화시키는 걸 알고 있기 때문이다.
 
지금 당장 나에게 눈에 보이는 결과가 없더라도
꾸준하게 인내심을 가지고 내 꿈과 목표를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자.
 
결과에 집착하지 말고,
내가 지금 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꾸준하게 반복해서
적어도 어제보다 오늘 한걸음 내 목표를 향해 앞으로 더 나아간 내가 되기를 바라자.
 
꾸준히 한다고 해서 성공할거라는 보장은 없다.
 
하지만 한가지 확신하는 점은

내가 행동한만큼 그 결과는 따라온다는 것이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