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늘의 글귀

[오늘의 글귀] 목표를 이루고 싶다면 천천히 (feat.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eze 2023. 6. 22. 06:46
728x90

 

 

목표를 이뤄나가는 길은 험난하고 외롭고 지친다.

 

그리고 주변의 잘 되는 이야기를 들을 때면 마음이 복잡해진다.

 

내가 지금 잘 가고 있는 건지 괜히 부정적인 감정들이 튀어나와 내 마음을 어지럽게 만든다.

 

그럴수록 내 마음을 다잡고 계속해서 전진해야 한다.

 

뭐든 급할수록 체하는 법이다.

 

그 속도가 비록 더딜지라도 방향설정에 좀 더 심혈을 기울이고

 

내가 가고자 하는 길에 있어서 조급하게 굴지 않고 

 

천천히, 하지만 올바른 방향으로 나를 믿고 나아가자.

 

흔들리더라도 괜찮아

부정적인 마음이 들더라도 괜찮아

포기하지만 말자.

 

올바르게 목표 설정을 하고

내가 가는 길에 믿음을 가지고

천천히 늦더라도 한 발자국씩 앞으로 나아가면

내가 찾던 답은 나올테니까

 

300x250